여수 파라다이스스파펜션(루프탑수영장)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8(141)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위치가 매우 좋으며, 숙소 시설도 좋은 편입니다. 방은 크고 아늑하며, 사장님도 친절합니다. 다만, 샤워실의 물 온도가 불안정한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관광지와 가깝고 가성비가 좋은 숙소이므로 추천합니다.
배너
선착순 25,000원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P405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0,000
25%
75,000

P402
스파

  • 기준 2인 / 최대 6인

P203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90,000
16%
75,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address_icon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66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8 (141)
숙소소개
당신의 발길이 멈추는 곳! 시간이 멈춘 듯한 평온함을 드리는 파라다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저희 파라다이스스파펜션은 엑스포장과 오동도, 아쿠아리움, 해상케이블카가 인접해 있으며 수산물 특화시장, 여수밤바다(해양공원), 이순신광장과 먹자골목이 도보로 5~10분정도/차량으로 2~5분 거리에 있어 차량 없이도 이동이 가능하며, 각 객실마다 취사 가능한 가족형 럭셔리 스파 호스텔입니다. 옥상에 야외수영장이 있어 여름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미온수수영장 오픈☆
2022 오픈 : 4월 ~ 9월말까지 !
전객실 이용고객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수영장(온수/미온수)
icon_image_3바베큐
icon_image_4와이파이
icon_image_5독채객실
icon_image_6패밀리
icon_image_7매점/편의점
icon_image_8상비약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스파를 즐겨보세요. 스파를 즐기시면서 그동안 나누지 못 했던 이야기도 나누며 여행의 피로도 풀어보세요.
· 스파객실 외부창이 막혀있어, 실내처럼 이용 가능하며, 이용횟수 시간 관여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 합니다. 추가비용 발생 하지 않습니다.
독채객실
IPTV/WiFi
· TV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무료한 시간 없이 즐겁게 저녁시간을 즐겨보세요.
· 전객실 Wifi 가능
수영장(온수/미온수)
· 2021년 미온수 수영장 오픈
※ 이용기간: 2021년 5월 4일 ~ 9월 30일까지 !
입실시간 ~ 밤8시 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객실 투숙객 무료이용 가능!
※ 수영장 사용규칙
· 가급적 몸에 묻은 이물질(흙,모래)을 제거 후 이용해주세요.
· 썬텐크림이나 오일은 몸에 바른 채로 입수할 수 없습니다.
· 객실에 비치된 타월(1인2개) 외에 여분의 타월은 직접 챙겨 오셔야 합니다.
· 다이빙은 절대 금지합니다.
· 음주 후에 입수는 불가이고 수영장내에서는 미끄러우니 뛰거나 고성방가는 금지합니다.
· 수영장내에 주류 및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고 수영장 외부 테이블에 비치하여 드십시오.
· 수영장 내에서 흡연은 금지합니다. 흡연은 지정된 외부 장소에서 흡연하시길 바랍니다.
· 유아동을 동반한 보호자께서는 입수시 항상 주의 깊게 관찰 하셔야 합니다.
· 수영장 및 펜션에서 고객의 부주의로 일어난 안전사고에 대해서 저희 펜션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바비큐장
· 바다를 바라보며 즐거운 바비큐파티를 하실 수 있도록 야외에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이용 한 시간 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숯불, 그릴을 세팅해 드립니다.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바비큐 파티!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이용금액 : 2인 기준 20,000원 (1인 추가 및 숯 추가 시 5,000원)
매점/편의점
편의점 24시간 운영
상비약
주차가능
패밀리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 아쿠아리움
· 오동도
· 여수케이블카
· 빅오쇼
· 만성리해수욕장
· 여수해양공원
· 수산물특화시장
· 돌산대교
· 여수낭만포차
· 향일암
[특별함]
· 유아용식탁 대여
· 호텔식 침구류
이용안내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