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수목원캠핑장

숙소 위치보기
5.0(4)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A SITE-1
야영장

  • 기준 2인 / 최대 8인
숙박
체크인14:00 ~ 체크아웃 13:00
4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1092-34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숙소소개
무주 수목원 캠핑장에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해발 600m에 위치해있는 무주 수목원 캠핑장 & 글램핑장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저희 무주수목원캠핑장은 무주리조트 입구에 위치해 있어 계곡이 바로 옆에있고 하나로마트도 도보로 2분거리에 있습니다.사랑하는 이와의 첫번째 여행 온가족이 함께 떠나는 소중한시간의 추억여행을 무주수목원캠핑장&글램핑장에서 함께하세요 ^^무주 최고의 숲속, 무주 최고의 시설, 말그대로의 수목원캠핑장입니다 ^^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계곡인접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글램핑
icon_image_4매점/편의점
편의시설 소개
글램핑
바비큐장
매점/편의점
주차가능
계곡인접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반드시 관리동에서 본인 확인을 받고 입장 바랍니다. 예약자를 정확히 하기위해 입장 시 예약자의 신분증을 확인하오니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에게 양도 받았거나 예약자와 이용객이 일치되지 않을 시 캠핑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캠핑장의 출입은 반드시 출입구를 이용하셔야 하며,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정된 자리만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음주가무등의 소란행위, 캠프파이어, 폭죽놀이를 절대 금지합니다.적발시 퇴출 조치 예정(화재에 굉장히 취약한 지역입니다.)
소음이 큰 자동차, 오토바이의 출입을 금합니다. 또한 캠핑장내에서의 차량통행은 서행이며, 불필요한 자동차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뱀 및 해충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정된 장소에서만 텐트설치 및 주차가 가능합니다. 초과차량은 캠핑장내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캠핑장 1면당 1대의 차량만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샤워장 및 세척장에서의 빨래 행위를 금지합니다.
캠핑카 / 캠핑트레일러의 입장이 가능합니다.
야간에 캠핑장 외 지역의 이동을 금지합니다.
계곡에서 낚시행위를 금지합니다.
애완견의 입장을 금지합니다.
고용량의 전열기구 사용을 자제하여 주세요.(전기용품 총 사용량 600와트 초과금지) 과도한 전기사용으로 인하여 캠핑장 전체의 전기가 차단 될 염려가 있으므로 부득이 사용에 제한을 두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리자는 사용자의 소유물에 대한 유실 또는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시설에 대한 피해에 대하여서는 피해를 입힌 사람들에게 비용이 청구됩니다.
캠프장내에서 정치적 또는 종교적인 홍보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관리자의 사전허가 없이는 상업적인 홍보 또는 물품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위급을 요하는 경우와 호우·강풍 등으로 긴급대피가 필요한 경우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용객을 위해 하수구의 음식물 찌꺼기를 수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큰 음식물 찌꺼기를 미리 분리수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척은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심한 소음은 항상 주의하여야 합니다. 정숙시간은 21:00~익일 07:00 입니다.
시설이용료는 선불입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