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비엔비펜션

숙소 위치보기
4.5(15)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위치가 좋으며, 주차가 편리합니다. 사장님의 친절함과 내부 시설의 청결함이 좋은 인상을 줍니다. 게다가 주변에 놀거리가 많아 여행하기에도 편리한 곳입니다.
Banner

객실선택

만남
취사불가

  • 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
체크인16:00 ~ 체크아웃 11:00
78,000

그리움
취사불가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6:00 ~ 체크아웃 11:00
98,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부산광역시 중구 대청로126번길 34
icon-image-0
부산1호선 남포역
부산1호선 자갈치역
부산1호선 중앙역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5 (15)
숙소소개
부산의 랜드마크, 용두산공원과 부산타워를 배경으로 남포동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도보(5~10분)로 투어가 가능하며, 송도해변의 해상 크루즈(케이블카)와 감천문화마을에 이르기까지 편안하게 돌아보실 수 있는 특별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특히 도보 1분 거리의 용두산공원에서는 푸른 여명으로 시작되는 아름다운 일출과 멋진 산책코스, 탁월한 뷰와 멋진 야경까지 즐기실 수 있으며, 자연주의 감성 디자인에 품격을 더해 취사가 가능한 남포동 유일의 펜션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곳에서 누리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비엔비 펜션에서 맘껏 행복하세요.
● 청결한 객실. 연인, 가족, 단체 등 이용 가능
● 탁월한 위치, 용두산공원/부산타워/광복동/롯데백화점/남포역/국제시장/깡통시장/자갈치시장/비프광장/부산근대역사박물관/부산영화체험박물관/40계단/보수동 책방 골목 등 도보 30초~10분
● 신규 오픈, 자연주의 감성 디자인에 품격을 더한 깔끔하고 가장 청결한 객실
●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식도락과 쇼핑의 중심지, 부산 남포동에서 즐기는 선물 같은 공간
● 전화문의 예약 시 특별 할인 혜택 제공 TEL.051.241.0007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2와이파이
icon_image_3커피숍
편의시설 소개
IPTV/WiFi
● 객실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인터넷을 즐겨보세요!
● 사용 가능 객실 : 전 객실
카페
●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액자 그리고 노란색 외벽이 돋보이는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입니다.
● 카페 이용 안내
▷ 운영 시간 : 펜션 문의
▷ 제공 장소 : 펜션 내 카페
▷ 구비 항목 : 하우스 와인, 맥주, Tea, 팥빙수(계절 한정), 정수기 등
▷ 구비 항목은 펜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 부산 송도 해수욕장
▷ 펜션에서 거리 : 5.79km
펜션즐기기
● 주변 관광지
▷ 용두산공원(부산타워) : 158m
▷ 자갈치 수산 시장 : 1.28km
▷ 국제시장 : 1.75km
▷ BIFF 광장(영화의 거리) : 1.45km
▷ 문화 관광 테마거리 40계단 : 1.21km
▷ 상기 안내된 거리는 자동차 기준으로 표기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네이버 길 찾기)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객실의 기준인원을 초과시에는 추가인원 요금 (1인 2만원)이 발생하며 숙소로 결제 바랍니다.
●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 당일 예약 시 22시 이후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22시 이후에는 펜션에 상주하는 직원이 없습니다.)
● 퇴실 30분 전에 체크아웃 받으신 후 퇴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공지
● 최대 인원 초과 시, 애완(반려) 동물 동반 시는 객실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예약 확정 인원만 입실 가능합니다 추가 인원 발생 시 미리 전화 주시길 바랍니다.
● 타 숙박업소의 일행 또는 현지 도민, 친인척의 방문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전 객실이 금연 객실로 운영되며, 흡연 적발시 벌금 및 퇴실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지나친 음주와 소음으로 타객실이나 이웃에게 피해를 줄 경우, 즉각 퇴실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체크인 시 시설 보증과 객실 확인 용도의 보증금이 5만~10만 발생하며, 체크아웃 확인 후 돌려 드립니다.
●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하며, 체크인 시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휴대용 버너와 전기 그릴 등의 취사도구와 모기향이나 불꽃놀이 도구 등의 화기류 반입이 일체 불가합니다.
● 어패류와 튀김류, 생선류, 삼겹살 등의 강한 향과 연기가 발생하는 음식 조리는 불가하며, 사전 문의 바랍니다.
● 객실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는 프런트에서 종량제 봉투 구입 후 처리 바랍니다.
● 체크인 4pm 체크아웃 11am. 체크인 마감시간: PM8시까지, 별도의 연락 없이 마감시간까지 체크인하지 않으시는 경우, 취소된 예약으로 처리됩니다.
● 위 항목의 해당 경우, 퇴실 조치나 취소된 예약으로 처리되며, 별도 환급금이 없습니다.
● 객실 당 1대의 차량만 무료주차 가능하며, 예약 시 순차적 진행됩니다. 추가 주차는 용두산 공영 주차장을(유료) 이용 부탁드립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