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씨앤요트스테이

숙소 위치보기
최신 후기 기준으로 평점이 보입니다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AMALFI
입실시간 동절기 20시 / 하절기 21시

  • 기준 2인 / 최대 7인
  • 퀸 침대 1개, 싱글 침대 3개
숙박
체크인20:00 ~ 체크아웃 12:00
25%
600,000
45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84 (4초소 2번 계류장)
icon-image-0
부산2호선 동백역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숙소소개
부산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해운대와 광안리의 중간에 위치한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정박된 상태로 요트를 대여하여드립니다.
요트가 정박되어있는 계류장은 마린시티 초고층건물의 스카이라인이 한곳에 펼쳐져 있는 뷰이며 멀리 광안대로의 모습과 함께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풍기고, 요트를 타기에 적합한 자연 여건을 갖추고 있는 수영만에서의 요트투어는 아름다운 해운대의 푸른바다와 하얀요트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조금은 이색적인 숙소를 찾으신다면, 특별한 데이트를 꿈꾸거나 요트의 로망이 있으시다면 씨앤요트에서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세요.
(요트투어는 숙박요금외 별도의 유료 옵션입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프리미엄펜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조식운영
icon_image_3와이파이
편의시설 소개
IPTV/WiFi
● 와이파이 사용 가능
● IPTV 이용 불가
● 취사불가
프리미엄펜션
조식서비스
● 당일예약시 조식제공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토스트, 과일, 차 등을 제공해드리며 상황에 따라 메뉴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 펜션즐기기
● 요트투어 : 코스(마린시티-동백섬-해운대해수욕장-광안대교-광안리해수욕장)
▷ 요트스테이 이용시 요트투어 할인
▷ 예약문의는 펜션으로 부탁드립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 해당 업장은 연박 불가합니다.
● 체크인: 동절기(10월~2월) 20시 / 하절기(3월~9월) 21시
● 체크아웃: 익일 12시
● 우천으로 인한 예약취소는 불가하며 태풍으로 인해 숙박이 불가한 경우 취소가 됩니다.
● 일반적인 숙소가 아닌 항구내 바다에 정박이 되어있는 요트이므로 체크인 시 설명드리는 요트 이용 안내를 반드시 숙지 해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을 어길 경우 발생하는 사고나 본인 부주의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는 반드시 본인이 책임져야 하며 본인 과실로 인한 물품 및 시설 파손, 심한 오염발생 시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숙소와는 달리 운항일정에 따라 체크인 시간이 유동적입니다.
일정이 없는 경우 체크인시간을 당겨드립니다.
당일 오후 6시경 확인이 됩니다.)
• 기준인원에 대한 요금입니다. 기준인원 초과시 추가요금이 있습니다.(현장결제)
•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추가인원에 포함되며,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현장결제)
예약공지
● 계류장에 정박되어있는 요트이기 때문에 기상에 따라 조금의 흔들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상 악화 (태풍)로 인해 요트에서 숙박이 불가한 경우 취소 될 수 있으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우천으로 인한 예약취소는 해당 불가입니다.)
● 요트에서는 비치된 실내화를 신어주세요.(실내용, 실외용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잔잔한 날에는 요트의 흔들림을 거의 느끼지 못하지만, 남쪽으로 오는 너울이 높은 날에는 다소 흔들리기도 합니다.
▷ 멀미가 있으시다면 붙이는 멀미약을 권합니다.
● 취침 시와 외출 시에는 승선 다리를 접어 주십시오.
▷ (승선 다리는 일자로 곧게 펴고, 바닥에 닿으면 안됩니다.)
● 요트 내부에서의 흡연과 샴페인 개봉을 금지하며, 요트 데크에서는 가능 합니다.
● 외출 시 또는 체크아웃 시에는 계기판의 conditioning air 버튼을 꺼주십시오.
● 설거지와 쓰레기 정리는 필수입니다.
● 화재에 대한 위험으로 빌트인 되어 있는 전열 기구 사용만 가능합니다.
● 갑판의 헤치는 밟지 않게 주의해 주십시오.
● 반려동물은 입실이 불가합니다.
● 요트 내부에서의 흡연과 샴페인 개봉을 금지하며, 요트 데크에서는 가능 합니다.
● 계류장에 정박된 요트에서는 불꽃놀이를 금지합니다.
● 마리나 에티켓을 준수해 주세요.(고성, 다른 요트에 오르는 행위 등)
● 계류장내에서는 안전사고를 위하여 입수를 금지합니다. 어린이는 안전을 위하여 잘 보살펴 주세요.
●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