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케이파크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5.0(681)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사장님과 직원들이 친절하고 숙소가 청결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개별 테라스를 갖춘 객실에서는 바베큐까지 가능하며, 뷰가 매우 좋아 여행에 적합합니다. 수영장도 깨끗하여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 좋습니다. 위치도 시내에서 차로 분거리이며 접근성이 좋아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배너
선착순 10,000원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103
디럭스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6%
79,000
쿠폰가
58,000

301
스위트스파, 스파,복층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34%
129,000
85,000
예약마감

302
스위트스파, 스파,복층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1개
위치/교통
address_icon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08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5.0 (681)
숙소소개
낭만이 넘치는 여수 남해바다 한자락 돌산
그 곳에 유럽풍 펜션 KPARK 호스텔&자전거 여행이 있습니다. K-PARK 호스텔은 편안하고 아늑한 전망과 고니 도래지가 한 눈에 보이는 잔잔한 호수 같은 바다전망, 그리고 전 객실 오션뷰로 일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 넓은 테라스, 바다위에서 즐기는 야외 숯불 바비큐, 카페, 자전거 여행, 야외 수영장과 유아풀, 황토 찜질방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K-PARK 호스텔(펜션)은 멋진 연인, 커플, 가족들이 추억과 낭만을 만들 수 있는 힐링 장소로 여수를 대표하는 멋지고 아름다운 펜션입니다. 행복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어을 맘껏 만드십시오. 지금 행복 추억 만들기를 시작하세요.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온수/미온수)
icon_image_4바베큐
icon_image_5무료영화(OTT)
icon_image_6와이파이
icon_image_7복층구조
icon_image_8패밀리
icon_image_9매점/편의점
icon_image_10커피숍
icon_image_11세미나실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301, 302, 303, 305, 306
개별바비큐
디럭스룸,스파룸
객실 베란다에서는 자이글만 사용 가능합니다.
자이글 15,000
●페밀리룸 베란다에서는 바비큐 불가(바비큐장 이용)
숯불바비큐 (숯불바비큐장)
2인용 25,000
3~4인용 30,000
5인 35,000
●연기없는 로스터그릴 (수영장쪽 야외테라스)
2인용 25,000
3~4인용 30,000
5인 35,000
복층
IPTV/WiFi
· 전 객실에 올레TV와 WiFi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WiFi를 이용해 스마트폰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검색으로 펜션 주변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찾아 알찬 여행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영화(OTT)
고객님 개인아디로 로그인 하여 이용
수영장(온수/미온수)
[야외온수풀장&유아풀]
이용시간 : 오후 03:00 ~ 오후 08:00 까지
* 야외 미온수 수영장의 경우 기상악화 시 (한파, 강풍, 폭우 등)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운영이 제한합니다
* 24.04.05 ~24.12 까지 운영예정 / 1~3월까지는 수영장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튜브 소량 비치, 공기주입기 보유, 타올 및 가운은 개인 지참, 물총반입금지
세미나실
· 케이파크에는 빔 프로젝트, 강화 화이트보드, 멋스러운 원목 테이블, 소규모 세미나 회의실, 음향 시설이 갖추어진 세미나실이 있습니다. 세미나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케이파크에 문의부탁드립니다.
바비큐장
카페
· 케이파크에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커피숍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까페라떼, 까페모카, 핫초코 등이 메뉴에 있습니다. 케이파크 이용에 참고하세요~!
매점/편의점
· 케이파크에 라면, 컵라면, 햇반, 쌈장, 초고추장, 콜라, 사이다, 캔커피 2종, 맥주, 소주, 일회용칫솔, 폼클렌저, 일회용면도기, 생수, 스낵3종등 구입 가능한 편의점이 있습니다. 여행 중 필요하신 것이 생기시면 편의점을 이용해 보세요~!
주차가능
· 펜션 내 주차 가능 공간이 있습니다.
패밀리
펜션즐기기
· TEMPO 매트리스 (안락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Tempo매트리스가 디럭스 객실에 제공됩니다.)
· INFORMATION에 말씀하시면 스마트폰 충전기를 대여해드립니다. (보증금 있습니다.)
[주변관광지]
· 오동도
· 방죽포해변
· 해양수산박물관
· 향일암
· 금오도비렁길
· 해상케이블카
· 해양레일바이크
· 아쿠아플라넷여수
· 낭만포차
· 돌산공원
· 순천만생태공원
· 여수엑스포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퇴실시간 1시간 초과당 15,000원 추가요금 발생 (패밀리룸은 시간당 20,000원)
조미료(소금,설탕,간장,식용유,후추)
인포에 구비
예약공지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미성년자 예약 불가, 환불 불가)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객실내에서는 삼겹살, 쇠고기 등을 구워 드실 수 없습니다. (생선구이, 튀김요리, 청국장 불가)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