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했습니다. 이미지상으로 방이 작아보여서 좁을거 감안하고 왔는데 들어오자마자 우와~~ 하면서 들어왔어요 둘이쓰기 하나도 좁지않고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오히려 예상했던것보다 훨씬 넓습니다. 무엇보다 청결도가 진짜짱이예요!! 구석구석 신경쓸정도로 예민한편은 아니지만 스파펜션이다보니 스파와 화장실,침구류같은건 좀 예민하게봤는데 정말 깨끗하고 식기류도 필요한건 다있습니다. 침대 머리쪽 양옆으로 콘센트있습니다.
참 오션뷰 살짝 기대했는데 제가 묵은 방은 살짝기대한만큼 정말 끝에 살짝보입니다 ㅋㅋㅋ 접근성은 별로라서 웬만하면 자가용끌고 오시는분이 이용하시기 좋을것같고요
스파팁이라면 스파가 크다보니 물받는데 30분이상 소요되요 참고하시어 시간때문에 스파 이용못하는일 없길바랍니다.
냉.난방잘되고 수압좋고 방바닥이 온돌처럼 따뜻해요 ㅠㅠ 자이글이용시 팁도 드리자면 소고기보단 삼겹살이 더 잘익어요ㅋㅋ 굳이 단점을 뽑자면 개인적으로 침대가 좀 불편해서 잠을 좀 설쳤고, 방문이 키를 사용해 수동으로 열고, 잠궈야하는 시스템인데 도어락이면 편할거같아용 ㅠㅠ 진짜 여기 꼭 재방문하고싶은 펜션입니다!!!
남자친구랑 여행온건데 진짜 여태 여행 온것중에 여기 펜션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스파할때 진짜 피로가 싹 풀리고 너무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복층 처음 빌려봤는데 생각 보다 불편한게 있긴 하더라구요 새벽에 화장실 갈때,, 그런거 빼면 너무 좋았던 펜션이였어요 !!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여기로 오고싶어요 잘 쉬다감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