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더블루펜션

숙소 위치보기
4.9(516)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102
커플가족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31%
108,000
쿠폰가
74,000

202
커플가족스파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3%
128,000
98,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 653-3
픽업
종류 : [자체픽업]
・ 픽업장소 : 경포대 해수욕장(경포해변 정류장), 경포 하나마트
픽업 가능 시간: (입실시) 15:30~17:00 (경포대종점→펜션)
☆ 7,8월 성수기 및 연휴기간은 차량혼잡으로 픽업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경포대종점 옆에 있는 "경포하나마트"에서 장을 보실 경우 마트에서도 친절히 픽업을 해주십니다.(7,8월 성수기 및 연휴기간에도 마트픽업은 가능합니다)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사장님의 친절한 대접과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로 꼭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분리되어 있는 자는 방, 바다와 가까운 위치, 그리고 완벽하게 구비된 모든 물품들로 이용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바베큐도 가능하여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최적입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516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안녕, 바다
푸른 바다가 있는 곳 더 블루 펜션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강릉 경포 바닷가 인근에 위치한 더 블루는 여행자분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실 수 있도록 친구, 연인, 가족, 단체 분들께 맞춤형 객실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객실과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맑은 바다와 청량한 파도소리가 주는 여유를 즐겨보세요. 펜션 바로 앞 50미터만 걸어가시면 발을 담글 수 있는 맑은 동해바다와 아름다운 해변을 산책하는 달콤함도 놓치지 마세요. 저희 더 블루는 머물다 가시는 분들 모두 소중한 추억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한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지금 이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더 블루에서 선사하는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4바베큐
icon_image_5와이파이
icon_image_6복층구조
icon_image_7상비약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 스파 이용 시 입욕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별바비큐
· 더블루는 모든 객실마다 개별바비큐를 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멋진 바다경관을 감상하면서 바비큐를 즐겨보세요!
· 깔끔하고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적외선 전기그릴 자이글을 준비하여 드립니다. (추가비용: 1개당 10,000원 / 개별테라스 또는 객실내에서 사용가능)
· 개인 바베큐 그릴 및 숯불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음식재료는 개별적으로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복층
IPTV/WiFi
· Olleh TV로 다양한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객실마다 WIFI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인터넷과 게임을 즐기세요!
바비큐장
· 1층에는 야외 공동 숯불 바비큐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형 정통 바비큐 그릴로 숯불 바비큐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추가비용: 2~3인 20,000원, 4~6인 30,000원)
· 야외시설이므로 비가 많이 오거나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이용불가합니다. 이용불가시 "바베큐비용 전액환불" 또는 "자이글로 대체후 차액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 객실예약시 신청하지 않으시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음식재료는 개별적으로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 1층객실(101호,102호)은 개별테라스에서 숯불 바비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2,3층 객실의 개별테라스에서는 숯불 바비큐 이용이 불가합니다 (시원한 야외 바비큐장을 이용해주세요!)
· 숯불바비큐장 이용시간은 오후5시~오후10시까지 입니다.
상비약
· 갑자기 아프신 경우를 대비하여 진통제, 소화제, 감기약, 소독약, 마데카솔, 일회용밴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상비약이 필요하실 경우 관리실에 요청하세요. (무료)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 바로 앞(50미터)에 바다(경포사근진해변)가 위치해 있습니다.
· 바닷물에 발을 담그거나 백사장을 걸으며 힐링하세요!
펜션즐기기
[물놀이 용품 무료 대여]
· 해수욕장 개장기간동안 물놀이용품을 무료로 대여 해드립니다! 튜브, 구명조끼, 모래놀이세트(유아동용), 돗자리 등
· 물놀이 용품의 수량은 여유있게 구비하였으나 당일 대여 현황에 따라 특정 물품은 일시적으로 이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주변관광지]
· 경포사근진해변
· 경포대
· 정동진
· 주문진항
· 오죽헌
· 안목커피거리
· 참소리박물관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 고객은 펜션으로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 여부확인을 위해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되지 않은 인원은 방문하실 수 없습니다. (미예약인원 입실시 환불없이 전원 퇴실조치)
애완동물은 부득이 타 객실 및 손님을 위해 입실을 절대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애완동물 동반입실시 환불없이 퇴실조치)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 큰소리의 악기류 및 노래방기계 등으로 다른 객실에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지속적으로 할시 환불없이 퇴실조치 됩니다.
객실과 테라스에서는 휴대용버너(가스렌지), 개인 바베큐 그릴, 폭죽, 촛불 등 화재위험이 있는 물건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객실내에서는 해물&생선류, 찜류(대게 등), 튀김류, 후라이팬에 굽는 돼지고기, 청국장 등 냄새가 심한 조리는 금하오니 테라스 및 바베큐장을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펜션의 모든 시설 및 비품의 훼손,파손,분실 및 반출시 해당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흡연은 테라스를 이용해 주세요.
퇴실 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 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다음 손님을 위해 세척 해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정리가 끝나시면 펜션지기에게 연락하시어 퇴실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