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이섬) 베스트캠핑장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최신 후기 기준으로 평점이 보입니다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글램핑랜덤
1-10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39,000
위치/교통
address_icon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518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독채객실
icon_image_2매점/편의점
편의시설 소개
독채객실
매점/편의점
주차가능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예약공지
[필수안내사항]0.입퇴실 시간을 준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1.일실시에는 먼저 관리실에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2.출입 및 입실은 당일 오후 3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깨끗히 정비된 상태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기 위함으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3. 미리 짐을 보관하실 고객님께서는 입실전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4. 9시 이후 입실불가합니다. 5.최대인원 외 잠시 다녀가는 일행도 절대 입실 불가이며, 이를 어길시 퇴실조치 될 수 있습니다.6.바베큐 숯은 식사하기시 1시간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시 미리 예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숯불이용은 4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7. 오후 11시 이후부터는 취침에 들어가는 캠퍼들도 있으니 소음과 고성등은 자제해 주시고, 12시 이후로 민원 제기가 들어와 2차 경고 후에도 이를 어길시 강제퇴실로 인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을 위해 기본 매너를 지켜주시기바랍니다.)8.반려동물 동반불가9.친구들 모임은 1객실이상 불가(혼숙불가) 가족구성원(4인까지 가능) 커플모임(2인까지)2객실까지 가능10.외국인 예약불가[22년 3월부터 위드코로나 관련 안내]> 취소시 예외 처리 없이 규정대로 수수료 부과됩니다. ※캠핑장은 숙박시설입니다. 매너시간 이후까지 음주를 하시면서 소음발생을 일으킬 경우 다른 고객분들께 피해를 줍니다. 방음에 취약하기 때문에 작은 말소리도 크게 들립니다. 일정 소음 이상 음주 및 담소를 나누실 분들은 예약 삼가 부탁드립니다.※화재위험으로 개인화기는 일체 사용할 수 없습니다.(브루스타,숯,화로대,가스요리기구,개인화로,전기요리기구등 일체) [ 예약 안내 ]예약은 실시간 예약이 아니므로 예약 후 기다리시면 1522-3726 번호에서 자동으로 최종 확정 문자가 발송됩니다. (단, 예약 오류시 별도 연락 드립니다. ) ※ 안전번호 사용 시 문자 수신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ㅁ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ㅁ취소수수료는 할인(쿠폰,즉시할인 등) 적용 전 객실판매금액(=정상가)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객실별, 일자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숙소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ㅁ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