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콜렉션 전체보기 >
숙소

마린 시티라는 판타지

파크 하얏트 부산

마천루와 바다가 어우러진 부산의 시그너처 오션 뷰,
그 속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하루

광안대교를 품은
이국적 바다

부산이 이토록 세련된 도시 이미지를 갖게 된 데에는 마린 시티의 영향이 크다. 길게 뻗은 광안대교와 바다를 바라보며 우뚝 선 빌딩의 모습은 누가 봐도 꽤 이국적이고, 그래서 매력적이다. 때로는 홍콩에 있는 듯한 느낌마저 든다. 부산 속 또 하나의 도시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현하고 있는 마린 시티, 그 중심에 파크 하얏트 부산이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마린 시티의 빌딩 숲 사이에서 커브가 진 멋스러운 외양으로 우뚝 서 있다. 2012년 오픈 이후 아름다운 야경과 거대한 요트 경기장, 광안대교가 보이는 독보적인 풍경이 가히 대체 불가능이다. 부산에서 그저 쉬기 위한 호텔을 찾더라도 다른 곳이 아닌 파크 하얏트여야 하는 이유, 결국 이토록 멋진 풍경 때문일 것이다.

작품 같은 풍경을 담은
로망의 객실

멋진 바다 도시의 뷰, 세계적인 호텔 체인이 주는 믿음직한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 호텔이 된 파크 하얏트 부산. 한 번 와본 이들은 좋은 기억으로, 아직 처음인 이들은 호텔에 대한 로망을 실현해주기에 적합하다. 초고층으로 된 빌딩 전체가 모두 호텔인데 어느 곳에서도 바다와 광안대교 풍경이 무척 잘 보인다.

너른 전망을 확보하는 코너 룸의 인기는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다. 그중에서도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는 다채로운 뷰를 볼 수 있어 더 사랑받는 코너형 객실 타입이다. 객실은 거실과 침실, 욕실로 나눠져 있다. 어디서든 통유리창으로 다채로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침대에 누워서는 바다와 광안대교가 마치 커다란 스크린처럼 눈앞에서 펼쳐지고, 거실과 욕실에서는 요트가 가득 정박한 풍경이 보인다. 덕분에 욕실에서의 순간조차 매력적이다. 욕조에 몸을 뉘면 앞으로는 영상을 볼 수 있는 스크린이 있고 바로 옆 창문으로 요트 경기장이 내려다보이기에 더없이 낭만적인 것. 워너비 향수 브랜드인 르 라보의 어메니티, 책이나 태블릿 PC를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도 마련되어 있다. 호캉스의 지극히 일부인 욕실에서의 순간조차도 이토록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최고의 전망과
애프터눈 티

호텔의 로비는 빌딩의 초고층 중 하나인 30층에 위치해 있다.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풍경이 내려다보여 일명 ‘스카이 로비’로도 불린다. 로비를 중심으로 아래층에 퍼져있는 각 객실과 부대시설이 있는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창가 주변으로 마련된 라운지는 바닥부터 한층 위까지 이어지는 높은 층고의 통유리창 뷰가 일품인 곳이다. 이곳은 오후가 되면 삼삼오오 사람들로 북적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시그너처 이미지가 된 애프터눈 티를 즐기려는 사람들 때문이다. 창가 자리에서 즐기는 달콤한 디저트 타임은 꼭 한 번쯤 누려보고 싶은 호사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환상의 컷은 덤이다.

스카이 뷰에서 즐기는
미식의 시간

로비&라운지 위층에는 다이닝 공간이 있다. 31층에는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과 바로 구성된 리빙룸이, 32층에는 스테이크&시푸드 그릴 레스토랑인 다이닝룸이 있다. 리빙룸은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선정하는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이름을 올리는 등 와인 셀렉션으로도 인정받은 곳이다. 유럽의 대중적인 메뉴에 프리미엄 와인을 매치한 근사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식사 후에는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디저트 뷔페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충분히 즐기기 좋다.

다이닝룸은 한우, 와규 스테이크와 바닷 가재 등 해산물 그릴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다. 공간의 중심에 커다란 오픈 키친이 있어 조리하는 것을 직접 보는 재미가 있다. 이곳은 오전 시간에는 조식을 제공하는 곳이기도 하다. 한국적 문양, 한지 소재 조명, 오래된 책과 나무 술통 등을 오브제 삼아 꾸민 한국적 요소의 인테리어가 꽤 매력적이다.

안락한 휴식의 시간
루미 스파

파크 하얏트만의 섬세한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느껴보려면 이곳 루미 스파를 찾아보자. 총 7개의 전망 좋은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되어 있다. 여느 스파 공간에 비해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과 탁월한 풍경은 본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부터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컨디션을 회복시켜줄 마사지부터 페이셜, 보디 트리트먼트 등 스킨케어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시작 전 꼼꼼한 상담을 통해 임산부, 남성 등 각기 다른 특성에 맞는 트리트먼트를 제안받으면 된다. 트리트먼트 시작 전 30분간의 배스 프로그램을 추가해 혈액순환을 더욱 촉진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평온한 분위기와 품격 있는 공간이 어우러진 파크 하얏트 부산. 곳곳을 누리며 호캉스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마린 시티의 밤이 찾아온다.

밤과 낮의 서로 다른 매력은 마치 딴 곳에 온 듯 설렘마저 자아낸다. 자꾸만 사진을 담게 되는 풍경으로 내내 눈이 즐거운 이곳에서 격이 다른 휴식까지 경험해보자.

에디터 가이드

체크리스트

부산 최고의 오션뷰가 있는 곳

더 많은 호텔 보러가기 >

전체 보기

다른 매거진

숙소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