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YAJA 영등포점

숙소 위치
영등포역 5번출구 도보7분
4.3(788)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만족도 높은 숙소입니다. 방이 비좁은 점과 일부 욕조 상태가 불량한 점을 제외하면, 가격대비 좋은 가성비와 대형 욕조 등 좋은 시설이 많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 영화 시청이 가능한 스피커 등, 다양한 부가시설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너
선착순 2,000원 또는 5%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 핫딜
  • 숙박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Compact - 무한
주차불가

  • 기준 2인 / 최대 2인
  • 더블 침대 1개
숙박
체크인20:00 ~ 체크아웃 15:00
주차불가
44,900
예약마감

Deluxe - 무한
주차문의

  • 기준 2인 / 최대 2인
  • 퀸 침대 1개

Premium - 무한
주차문의

  • 기준 2인 / 최대 2인
  • 퀸 침대 1개

Twin- Premium
주차문의

  • 기준 2인 / 최대 2인
  • 퀸 침대 1개, 싱글 침대 1개

Compact
주차불가

  • 기준 2인 / 최대 2인
  • 더블 침대 1개
위치/교통
address_icon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10길 43
icon-image-0
1호선 신길역
1호선 영등포역
5호선 신길역
5호선 영등포시장역
icon-image-1
KTX 영등포
길안내
서울 1호선 영등포역 5번출구 도보 10분 거리 영등포 로타리 방면입니다
영등포시장 남문 도보 5분 거리
타임스퀘어 5분 거리
후기
4.3 (788)
숙소소개
overview_iconNETFLIX, DISNEY+,TVING, WATCHA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와이파이
icon_image_1부티크브랜드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52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불가
금연
흡연 가능 객실 타입 있음

이용안내

에어컨 작동 가능 시기 ( 기간 ) 안내

겨울 ~ 봄 ( 10월 부터 5월초 )까지는 에어컨 정비 및 청소 관련 하여 에어컨 작동이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주차 정보

어플가격은 도보할인가 이며 문의 주지 않으시고 예약하고 오시는 고객님은 주차가 불가합니다
Deluxe, Premium, twin 객실은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결제금액 안내해드립니다
Compact 객실 사용 고객님은 도보만 가능합니다 ( Compact 사용고객님은 어떠한 경우라도 주차가 불가합니다 )
이에 따른 불이익은 당 호텔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환불 취소 불가 )
주차장 사용시에는 호텔 이용중 ( 사용시간 ) 에만 주차 가능합니다
다이닝룸 사용은 세탁기,전자렌지 만 가능합니다 인덕션 사용불가 ( 요리 불가 합니다 )다이닝룸은 호텔 이용중 ( 사용시간 ) 에만 사용가능하며 퇴실 및 퇴실시간이 지난후에는 사용불가합니다

욕조 안내사항

일부 Deluxe, Premium 에 설치되어 있는 월풀스파 욕조는 차후 신형 교체 예정으로 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월풀스파 사용에 따른 고객 컴플레인 및 기타 여러가지 문제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월풀스파 기능 사용을 못하도록 하였습니다.( 욕조자체는 사용가능 )
월풀스파기능을 이용하실 고객님께서는 예약 전에 대표번호로 꼭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말씀안하신 경우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환불 취소 불가 )

예약 및 방문전 참고 사항

예약사이트, 어플 에 판매되고 보여지는 객실사진은 각 객실타입의 대표사진입니다
저희호텔은 총52개의 객실이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이 전부 다릅니다
대표사진은 객실 구성만 같을뿐 고객님이 원하시는 객실이나 옵션을 선택하여 예약하실려면 예약하시기전 전화 문의 주셔야 합니다
문의를 주지 않으시고 예약후 방문후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객실이나 옵션등을 제공해드리지 못하여도 이에 따른 불이익에 대하여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환불 취소 불가 )
예약사이트, 어플 에 판매되는 커플PC 옵션 객실에는 게임이 가능한 PC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금연 객실 보유 하고 있음으로 예약 및 입실 전에 꼭 문의 바랍니다.
Premium객실을 예약하셨어도 호텔 객실상황 에 따라 Twin- Premium 객실로 랜덤 배정 될수 있습니다 ( 환불 취소 불가 )

비데 안내사항

Deluxe, Premium, Twin- Premium 객실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Compact 객실에는 비데고장이 많아 변기커버로 교체중입니다
이로 인한 ( 환불및 객실교체는 불가함 ) 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인원 추가요금 안내및 다수인원 이용안내

모든 객실은 2인기준 요금입니다. 추가인원( Twin-Premium 숙박 이용시에만 해당 ( 대실 불가) 추가인원은 최대1명만가능 혼숙불가 )은 추가요금이 발생되고 그 이상인원은 객실을 추가로 결제해야합니다. ( 그외의 사항은 환불취소 불가 )
3인이상 혼숙일 경우 입실거부는 환불취소 불가 입니다.
객실을 2객실 이상 예약 및 사용 하셧을경우에는 한객실에 3인이상 모임이 있거나 객실이동을 하실경우 허용이 안되는점 참고바랍니다 ( 소음으로 인해 주위객실 컴플레인 발생으로 제한이 되는점 양해바랍니다 )
남녀 성비 비율이 홀수 일때 객실 2객실 이상을 사용하시어도 입실이 거부되는점 양해바랍니다.이로 인한 제제사유는 취소환불불가 입니다 감사합니다

퇴실콜 알람 서비스

고객님의 편안한 퇴실을 돕기위하여 퇴실 하기전 알람콜 서비스를 시행중입니다
일반 대실은 30-40분 전, 평일 무한 대실은 40~50분전, 숙박은 1시간 전 에 객실로 퇴실준비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고객님들 요청으로 퇴실준비시간을 충분히 드리기 위함입니다 퇴실콜이 필요하지않으신분들은 입실전이나 입실중에 프론트에 요청해주시면 퇴실콜 준비 전화를 드리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입실시간 및 퇴실시간 예외사항 (환불취소불가)

대실 마감시간이 21~22시로 정해있어도 예약시간보다 빨리 입실하시는경우나 소독 방역 및 기타 호텔사정에 따라 10분~30분 정도 미리 마감 퇴실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 입실 하실때 프론트에서 말씀드려요 )
평일 무한대실이나 주말 조기입실대실일 경우 전일 숙박이 만실이 되면 입실시간이 조금 늦어질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환불,취소 불가 )
미성년자로 인한 입실거부는 환불취소 불가 입니다. 입실시에 신분증 확인 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신분증 미지참시 입실거부는 환불취소 불가 입니다.
영유아 는 안전상 입실거부가 될수 있음, 반려동물 출입불가
이로 인한 입실거부는 환불취소불가 입니다
미리 말씀안하신 경우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외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규정 및 이용시간 외 추가요금 0TT안내

예약문의:02)3667-2946~7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규정
1일전까지:100% 환불
입실일 당일:취소 및 환불불가
대실퇴실 시간이 지난 후 5분이상 지나면 추가요금 시간당 1만원 발생
숙박퇴실 시간이 지난 후 10분이상 지나면 추가요금 시간당 1만원 발생
대실 마감시간 지난후 5분 초과시 당일날 숙박요금이 청구됩니다
프론트에서 정상가 결제시 숙박손님 평일 12시간, 주말 10시간 기준
당일예약 마감후 새벽시간 야놀자회원혜택으로 숙박결제시 평일,주말,공휴일,공휴일전일 12시 퇴실
OTT 자동 접속 프로그램은 공급사 사정상 ( 서버 에러및 정기점검 )에 의하여 간혹 사용이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이로인한 사유는 환불 취소 불가 입니다
예약공지
객실요금은 2인 입실 기준이며, 파티룸 등 특수객실의 경우, 직접 입실 인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미성년자의 입실 가능여부는 직접 제휴점에 확인 후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혼숙예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입실 거부에 대해서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휴점 사정에 의한 취소 발생 시 100% 환불 처리됩니다.
제휴점 사정으로 객실 정보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하여
예약고객님은 주차가 불가능하시며 부득이하게 차를 가지고 오실경우 예약전에 반드시 프론트로 문의 주시길 바라며
객실가격의 회원할인 적용이 안됩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