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정원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숲속 스파

숙소

객실 정원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숲속 스파

대구 이색 호캉스, 루오호텔

호캉스가 절실한 금요일마다 찾아오는 에디터 ‘조’야. 주변에 호캉스 좋아하는 지인들 한둘쯤 있지? 나도 여러 명이 있는 단체톡 방이 있는데,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그 방에 톡을 날렸어. “선착순 4명 모집”. 왜냐고? 오늘 소개할 호텔 때문이야. 이 호텔 펜트하우스 객실 기준 인원이 4명이거든. 루오호텔은 2020년 11월 대구에 오픈한 신상 호텔이야. 객실 정원에서 밤하늘을 보면서 스파 어때? 객실 테라스에서 글램핑 분위기를 내는 건? 아님 객실 수영장에서 풀 파티는? 생일, 연말, 명절 별별 핑계로 호캉스를 즐긴다면 루오호텔에 집중! 대구는 먹보스들의 먹방 성지니까 여행코스로도 딱이지?
@ meiji_s2

Patio & Spa House 객실 정원 속 하늘

★ 4.2/5 실제 다녀간 10명의 평점

루오호텔

파란 하늘과 초록 나뭇잎의 조화, 어디일까? 루오호텔 객실 정원에서 본 하늘이야. 루오호텔에는 총 3가지 타입의 펜트하우스가 있는데 그중 3번째인 ‘Patio & Spa House’ 객실에 정면에는 천장이 오픈된 정원이 있어. 여기서 스파를 즐기면서 낮엔 파란 하늘, 밤엔 별을 볼 수 있지. 이 사진만 보면 누가 여길 객실 안이라고 믿겠어?

객실 타입 : Patio & Spa House

객실 크기도 25평~30평까지 굉장히 넓어. 호캉스라고 해봤자 일반 호텔 더블룸에 가면 7~8평 비좁은 방에 짐도 제대로 펼쳐 놓지 못했잖아. 하지만 루오호텔에 가면 넓은 공간 곳곳을 누비면서 럭셔리한 여유를 만끽하면 돼. 하룻밤 허락된 내 집이니까. 인테리어 또 얼마나 감각적인지. 장인 가구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2020년 New Collection 디자인 가구를 배치해서 둘러보는 내내 진심으로 내 방이었으면 싶더라고. 곳곳에 놓인 식물들 덕분에 베트남, 태국에 와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해. 루오호텔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게 기존 호텔 이미지의 탈피래. 이 정도면 성공한 것 같지?
@ meiji_s2
@ meiji_s2
@ meiji_s2
@ meiji_s2
@ meiji_s2
@ meiji_s2

객실 타입 : Patio & Spa House

다른 펜트하우스 객실을 볼까? ‘Glamping & Spa House’에는 테라스가 있어. 이곳에서 제트스파를 하거나, 글램핑 존에서 미니바 음료를 마시면서 여유 부리는 것도 좋아. ‘Pool House’ 객실은 침실 옆에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어. (대박!) 공간은 침실과 수영장, 테라스로 구분돼. 풀 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야.

객실 타입 : Glamping & Spa House

객실 타입 : Pool House

이색 공간에서 좀 더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루오호텔. 막창부터 치맥, 할매떡볶이, 먹보스들이 인정한 맛집은 물론 스파밸리, 이월드, 김광석 거리까지 먹거리, 놀거리가 넘치는 대구. 여행 가는 김에 호캉스까지, 호캉스 가는 김에 여행까지. 모두 만족하고 싶다면 '루오호텔'로 체크인해 봐.

“ Editor’s check box ”

무료 미니바

생수/트윙스 티 2종/캔음료(콜라/스프라이트/과일탄산음료(산펠레그리노 2종)/골드메달 애플주스 @meiji_s2

어메니티

전 세계 럭셔리 호텔에서 애용하는 천연 성분의 고급 어메니티 브랜드 'GENEVA GUILD' 제품 제공

욕조

샤틀렌(스탠다드) 객실 제외 전 객실 비치(버블 바스 제공)

넷플릭스 서비스

샤틀렌(스탠다드) 객실 제외 전 객실 무료 이용 가능

요금

주말 기준 비콩트 (세미 디럭스룸) 13만원~

루오호텔
대구광역시 수성구 알파시티1로4길 19-8(대흥동)

이 매거진은 2021년 2월 12일 기준으로 작성 됐어. 객실 정보나 서비스가 달라질 수 있으니까 예약 전에 참고해줘.
야놀자 에디터

낯선 방에서 눈뜨는 아침이 설레는 사람

#국내호텔#대구광역시 수성구#이색호텔#온수풀#자쿠지가있는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